카테고리 없음

CU 연세우유 크림빵 - 4종 리뷰

moon S2 2023. 5. 22. 23:32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요즘 열풍이라 구하기 쉽지 않다던 연세우유 크림빵을 먹어 보았는데요.

아쉽게도 맛있다고 소문난 "말차 크림빵"은 맛보지 못했습니다,,

 

그래도 나머지 4가지 맛을 먹어볼 수 있음에 감사하네요~

 

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

가장 기본이 되는 우유 생크림빵 !

양이 정말 많아 두 명이서 먹어야할 것 같아요. 

처음 한 두입은 맛있었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사실 조금 물렸어요,, 

그래도 시중 전문점에 파는 빵과도 퀄리티가 크게 다르지 않다는 점!!

 

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

가장 기대가 되었던 초코생크림빵 !

마찬가지로 양이 많아 두 번 나눠먹었어요. 시원하게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.

적당히 쌉쌀, 달달한 크림과 빵 아래 박혀있는 초코칩이 너무 잘 어우러졌네요.

개인적으로는 기본 크림빵보다 덜 물렸던 것 같아요.

 

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

요즘 열풍인 황치즈 대열에 합류한 황치즈생크림빵 !

단 맛이 강하지 않을까 하는 염려와 다르게 생각보다 짠 맛이 강했어요.

달달한 크림 밑에 짭짤한 체다치즈가 있어 맛이 조화로웠답니다.

맛있어서 다시 한 번 먹고 싶은 크림빵이네요~

 

 

이렇게 연세우유 크림빵 3종을 리뷰해보았는데요.

3종 다 편의점 퀄리티가 아니었답니다,, 다 너무 맛있었어요~!

빵 좋아하신다면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.